Welcome
새가족이 되신 형제, 자매님을 환영합니다.

김해중앙교회는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이요 구주로 고백하는 사람들로 구성된 거룩한 모임입니다. 성령 하나님이 인도하지 아니하면 어느 누구도 나올 수 없는 은혜의 모임입니다. 그러므로 김해중앙교회에 나오신 형제자매 여러분을 만나게 된 것은 전적으로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누구든지 교회에 첫 발을 들여 놓거나, 이사를 와서 우리 교회에 등록한다는 것은 하나님의 특별한 인도하심입니다.

 
 

김해중앙교회 처음 오신 새가족 여러분을 하나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 1 처음 교회에 오신분들은 1층 안내석에서 새가족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 2 예배중 담임목사님께서 처음오신 분들을 환영해 주시며 예배 후 새가족실(3층)에서 담당목사님과 인사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으로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모임 안내

시 간 매주 주일 오전 11:15 ~ 12:30
장 소 세미나실 302호(3층)
대 상 김해중앙교회 새로 등록하신 분
  • 1새가족은 매주일 예배 전에 등록카드를 작성하여 새가족 사역팀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 2등록카드는 본당 입구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예배순서 중에 “환영” 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 3담임목사가 전교인에게 소개합니다.
  • 4예배 후 새가족실로 안내 받아 오시면 김해중앙교회를 상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새신자 교육과 심방

새가족 교육

새가족 교육과정은 새가족실에서 우리교회에 등록하신 분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습니다.

새가족 심방

새가족으로 등록하시면 편리한 시간에 교역자, 인도자 또는 새가족부에서 심방을 합니다.

바나바 사역

성경에 등장하는 바나바를 모델로 삼아 주님이 보내신 새가족을 4주 동안 바나바(새가족도우미)가 만나 함께 예배드리고, 전도회목장에 연결하는 등 교회정착에 관련된 모든 도움을 줌으로써 교회의 한 가족으로 머물게 하는 사역입니다.

 

새가족반 성경공부

새가족반 4주 교육은 처음 교회에 나오신 분들과 타 교회에서 오셔서 등록하신 분들을 조금이나마 도와 드리기 위해 마련된 도우미 프로그램입니다. 이 4주 교육을 거치면 그냥 예배에만 참여하는 분들에 비해 더 빨리 교회와 신앙생활에 적응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교회에 나오면 왜 교회에 다니는가를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예수님을 잘 믿고 사는 방법과 성경, 인간, 죄와 구원, 하나님, 예수그리스도, 성령, 기도, 예배 등 기초적인 것을 알아 두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 김해중앙교회에 적응하도록 안내를 받아야 합니다. 그래야 빨리 소속감을 가지고 정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 이년을 다녀도 손님 같은 기분을 떨쳐버리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새가족반 4주 교육프로그램을 잘 이용하시면 복음과 구원의 확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교회를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끝으로 새가족부실에서 만나는 분들과 아름다운 교제를 나눌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새가족반 4주 교육을 통해서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시기를 원합니다.

새가족 여러분들을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