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예배지구

영어지구는 복음을 경험하고 전파하는 하나님의 사명으로 살아가서 김해/경남 지역에 거주하는 영어권 사람들의 부흥과 성장 그리고 더 나아가 그들이 본국으로 돌아갈 때 현지 선교사로 파송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대상
외국인
모임 시간
주일 오후 3시
모임 장소
외국어예배실

주요 프로그램

주요 사역

전도행사, 수련회 및 야외예배, 한글학교, 의료봉사, 교회 청소, 영어성경읽기, 한국문화체험

 

교육 내용

새가족 교육, 세례 교육

베트남예배지구

저희 베트남지구는 차고, 넘치는 베트남지구라는 표어 아래, 매주 약 20여명의 베트남인들이 모여서 예배하는 공동체입니다.

모임 시간
주일 오후 3시
모임 장소
세미나실 301호

주요 프로그램

김해는 외국인이 전국에서 두 번째로 많은 도시로서, 베트남인의 수는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노동자 및 공부하러 오는 젊은 층이 많습니다.

그리고 베트남은 전도하기기 쉽지 않은 나라이기에 김해에 온 베트남인들을 잘 양육시켜서 훗날 고향으로 갔을 때, 복음의 일꾼으로서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는 믿음의 사람으로 양육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지구에 함께 예배하기 원하는 분들은 언제든지 저희 베트남지구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요 행사

수련회 및 전도축제, 야외예배 및 체육대회, 한국어 공부 및 다양한 활동

중국어예배지구

함께하는 중국어지구라는 표어를 가지고, 약 70여명의 중국인들이 함께 모여 예배하는 공동체입니다.

모임 시간
주일 오후 1:30
모임 장소
사랑홀

주요 프로그램

김해는 외국인이 전국에서 두 번째로 많은 도시인데요, 저희 중국어지구는 이 사실을 인지하고 김해에 있는 많은 중국인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인들이 타지 한국에서 어려운 일을 당할 때, 적극적으로 도와 어려운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중국어지구에 함께 예배하기 원하는 분들은 언제든지 저희 중국어지구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요 행사
  • 부흥사경회 겨울, 여름 수련회를 통해 신앙의 성장을 돕습니다.
  • 전도행사, 야외예배 체육대회 등을 통해 성도들 간의 교제를 돕습니다.

 

교육 안내
  • 새가족 훈련
  • 제자훈련(3단계)
  • 세례 교육

 

모임

기도회 모임, 이,미용 모임, 매주 중국음식으로 식당에서 식사 모임

캄보디아예배지구

캄보디아지구는 김해/경남 지역에 거주하는 캄보디아인들의 전도와 믿음 성장, 그리고 더 나아가 그들이 본국으로 돌아갈 때 현지 선교사로 파송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모임 시간
주일 오후 5:00
모임 장소
외국어예배실

주요 프로그램

김해/경남 인근에 거주하는 캄보디아인들의 믿음 성장과 더불어 대한민국 정착을 위한 생활지원(법률, 의료, 노동문제 등)을 도움으로써 캄보디아인들을 더욱 견고히 세우고 그리스도의 지상사역 성취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사역안내

전도대 운영, 봄/가을 야유회, 한글학교, 기타학교, 커피학교 운영

 

교육안내

새가족 훈련, 세례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