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명 목사가 김해중앙교회 성도님들께 드리는 다섯 번째 글
사랑하고 존경하는 중앙가족 여러분!
함께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하나님의 은혜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곳에 가득하기를 축복합니다.
지나간 시간들이지만 많이 길게 여겨집니다. 그동안 성도들과 교회를 보호하고 국가정책에 적극 협조하고자 눈물과 안타까움을 가지고 교회 회중예배가 온라인 가정예배로 드려졌었지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힘든 시간을 잘 인내해주시고 협력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예배 정상화에 대한 공지사항을 전합니다.
12일(부활주일)을 시작으로 주일예배, 수요, 금요, 새벽예배를 정상화 하겠습니다. 물론 교회가 방역수칙에 최선을 다하여 준비할 것이며 여러분들께서도 개인 예방수칙을 철저히 지켜주실 것을 믿기에 당회가 결정하였습니다.
이번 주일(5일)까지 주일예배,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4월 6일 ~ 10일), 수요예배, 그리고 성금요일 정사예배를 대신해서 드려지는 심야금요기도회는 온라인예배로 진행됩니다. 회중예배 외의 모든 예배(교육, 외국어지구 등)와 구역 및 전도회목장 등 모든 모임은 단계적으로 정상화해갈 것이며 추후 공지합니다.
자세한 공지사항은 이번 주일 설교시간에 소상히 교회 모든 일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주보, 유인물 및 유튜브, 카톡방 등을 통해 자세히 공지합니다. 개인수칙 준비에 꼭!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이 기다려온 회중예배를 감격으로 드릴 수 있기를 기도하며 준비하며 기다리겠습니다.
내일(5일) 온라인예배와 한 주간 새벽 5시 30분에 드려지는 특별새벽기도회 온라인예배로 만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동명 목사 드림.